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실구매후기) 바른자세와 키높이를 동시에 밸런스 깔창 코어텍 인솔9(내돈내산) 와디즈 이용후기

by 짠테커- 2020. 7. 20.
반응형
SMALL

제가 직접 와디즈 통해서 구매한(내돈내산) 키높이 밸런스 깔창 구매후기입니다.

제가 키가 작아서...

구매했습니다 ㅎㅎㅎ

어렸을 때는 키가 작아서

스트레스였지만

언젠가부터는

저같은 사람들을 위해서

저도 키작남을 위한 사업도 해볼까

했는데 역시나 여러 똑똑하신 분들께서

키높이 밸런스깔창 사업을 진행하시더라구요ㅠㅠ

아무튼 서론이 길었습니다

그래서 구매하게된 제품은!!!!!

키높이 밸런스깔창 코어텍 인솔9!!

와디즈

< 키높이 깔창 상품명>

키높이 밸런스 깔창 -코어텍 인솔9

와디즈에서 구매했답니다 ㅎㅎ

바른자세와 키높이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광고에 혹해서

그만....

질렀어요 ㅎㅎㅎㅎㅎㅎ

Flex

와디즈를 통해

중소 또는 개인 창업가들을 마케팅 홍보도 하면서

재고를 안고가지 않고서 미리 주문을 받아 생산하게 되어 제작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사실 와디즈를 통해서 산게 저는

처음이어서 그런지 신기하였습니다!!

뭔가 엔젤투자자가 된느낌?

(광고에 현혹됨....)

< 코어텍 인솔9 구매하게된 이유>

키높이와 동시에 바른자세까지 얻을 수 있는 밸런스깔창

- 깔창을 끼면 발도 아프고

허리도 뭔가 아프고 자세도 나빠진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키높이 밸런스 깔창을 끼면 깔창의 본연의 목적인

키도 높여주면서

바른 자세까지 세워준다는게 놀라웠습니다!!

< 코어텍 인솔9 깔창 착용 팁>

- o 다리의 경우 바깥쪽이 더 높게

- x다리인 경우 안쪽이 더 높게

< 와디즈 코어텍 인솔9 상품 후기>

-언박싱을 하면 밑에 사진 처럼

포장되서 옵니다 ㅎㅎ

키높이 밸런스 깔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ㅎ

위에 하얀색은 양면테이프라고 합니다!

옆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2단이에요!

< 키높이 코어텍 인솔9 착용 후기>

운동화에 착용해보았습니다.

불편한 느낌은 없었고

꽤 편안했습니다


<코어텍 인솔 결론 및 아쉬운 점>

https://coupa.ng/bTVKqG

 

풋필터 베이스 발편한 벌집쿠션 제주화산송이 발냄새제거 깔창

COUPANG

www.coupang.com

-아직 많이 착용해보지 않아서

불편한 점이 어떤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잠깐 착용시 편안했습니다.

-양면스티커를 하나만 주신건 좀 아쉽습니다

신발 하나당 깔창을 하나만 신으실거라고 생각하신건 아니시겠죠?

-디자인은 전반적으로 깔끔하였습니다.

-남들한테 말해도 자세때문에 깔창착용한다고 말할 수 있는 제품!!

더 좋은 제품이 나올 때까지 착용할 예정!

제 돈 주고 직접 구매한 키높이 밸런스 깔창 코어텍 인솔 9

후기입니다:)


와디즈 가입시 아래 링크에서 가입하면 5천원 혜택!!!

-아래 링크통해서만 가입해야 혜택받을 수 있습니다!

www.wadiz.kr/web/event/invitation/receive?code=88THE6QUC9&utm_source=wadizshare_in&utm_medium=url

 

친구 초대 이벤트

지금 와디즈에 가입하면, 친구도 나도 5,000원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요!

www.wadiz.kr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부탁드려요^^

블로그 운영에 힘이됩니다~

#발편한운동화 #밸런스깔창 #걸음걸이교정신발

#밸런스신발 #푹신한깔창 #걸음걸이교정깔창 #교정운동화 #키높이밴드 #키높이양말 #키높이 #기능성신발깔창

#양말깔창 #구두깔창 #키높이신발 #남자키높이스니커즈 #키높이운동화

#남자키높이신발 #남자키높이깔창 #발뒤꿈치패드 #실리콘키높이 #남자키높이운동화

#키높이슬립온 #키높이스니커즈 #양말속깔창 #키업밴드

#여자키높이 #남자키높이구두

#컨버스깔창 #남자깔창

#남자키높이로퍼 #남자키높이 #키높이밸런스깔창 #코어텍 #인솔9 #코어텍인솔9

반응형
LIST

댓글